본문 바로가기

창업

상세페이지 제작

반응형

망고 보드를 이용한 나만의 상세페이지 제작

 

일단 시작하기에 앞서 글을 쓰는 본인은 디자인 감각이 매우 떨어진다.. 미술을 했지만 잘하는 편도 아니었으며, 색에 대한 조합이나 문구의 위치 등 전체적인 느낌을 잡는 부분도 어렵게 느낀다. 하지만 기획서를 몇번 써보면서 조금이나마 성장한 부분을 가지고 만들어보려한다.

 

얼마 전 엘리베이터를 타다 하나의 아이디어가 떠올랐다. 아이디어라 하기에도 뭐하지만..ㅎ

내려가던 도중 아래층에서 한 가족이 엘리베이터에 탔다. 그리고 뒤따라 목줄도 안한 강아지가 가족들을 따라 쫄래쫄래 걸어 들어오던 것이었다. 보자마자 너무 위험해 보였다. 엘리베이터를 내리면 뛰어나가진 않을까, 강아지를 싫어하는 사람들이 엘리베이터에 타면 어떡할까, 하지만 주인분은 아무렇지도 않다는 듯이 무신경이셨다. 오히려 가족중 어린 친구가 강아지가 위험해보였다 생각했는지 안고가면 안되느냐고 부모님께 물었다.

하지만 돌아오는 대답은

"강아지가 뛰어나가다 차에 치이면 그게 자기 팔자야"

나는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어떻게 저런 말을 밖으로 내뱉을 수 있는지 말이다.

엘리베이터를 내려 쓰레기를 버리러 가는 길에 생각했다. 반려견, 반려묘 등등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은 점점 늘어나지만 어떻게 교육하고 어떤 마음가짐을 가져야하는지는 아무도 가르쳐주지 않는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컨텐츠들이 책이나 유튜브에 널려있을텐데 왜 그럴까 고민을 했다.

고민을 하다 든 생각은 일단 컨텐츠가 모자라다 였다. 카밍시그널, 강아지 훈련 등에 대해 검색했을 때 검색과 관련된 기사나 글의 연도가 생각보다 띄엄띄엄 오래되었다는 것을 느꼈다. 그래서 관련된 전자책을 써보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했다.

 

위 이미지는 망고보드를 이용해 카밍 시그널에 대한 전자책 표지를 만든 것이다. 이후 더 보완해 아래 목차나 상세페이지 등을 추가하면 좋을 것 같다.

반응형

'창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그마 실습  (0) 2023.08.18
라이브 세미나 기록 - 12블록 테크닉  (0) 2023.08.18
상세 페이지 분석  (0) 2023.08.12
12블록 테크닉 리뷰  (0) 2023.08.11
12블록 테크닉 카피라이팅  (0) 2023.08.10